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홍천 맛집| 철판 닭갈비 대장 태화닭갈비 현지인도 인정!

by 다둥애비 2020. 10. 14.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부터 본격적으로 추워지나요? 아침 콧바람 자체가 쌀쌀하니 춥네요..저도 콧물 훌쩍 거리면서 출근했네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자 오늘 소개 해드릴곳은 바로 닭갈비🐔입니다.. 닭갈비 중에서도 철판 닭갈비요. 뭐 닭 싫어 하시는분 빼고는 닭갈비는 한번쯤이라도 다 드셔보신 메뉴 아닐까요? 그렇죠? 자 닭갈비는 사실 너무 흔하게 우리 주변에 또는 우리 주위에 많은 가게들이 있어서 자칫 아무 가게나 가서 닭갈비를 맛보고.. 닭갈비 고유의 맛차체를 평가할수 있는데요.. 그러면 아니되옵니다.ㅋㅋ
정말 닭갈비 집이 많긴 하지만 맛있게 하는직도 사실 드물어요.. 그래서 현지인 이였던 저도 그리고 현재 홍천에 계시는 지인 및 현지인들도 인정한 곳을 한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홍천 태화 닭갈비"

입니다. 이곳은 진짜 오래되기도 했지만.. 한결 같은 맛으로 칭찬이 아주 자자한 곳이에요.

태화닭갈비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진리 98-17
033-434-2329
https://maps.app.goo.gl/3fUsX5MEs6SmQB5o6

 

태화닭갈비

★★★★☆ · 닭갈비전문점 · 홍천읍 진리 98-17

www.google.com

⏰ 영업시간
매일11:30~22:00

사장님과 사모님께서 두분이 운영하시는데 진짜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맛집 냄새 솔솔 풍기는 집이에요.
그리고 내돈내산 솔직 후기이니 안심 하시구요~~
아주 리얼하게 진심입니다.ㅋㅋ

가게가 그리 크지는 않아요. 테이블은 6개정도 있는데~ 낮시간에도 사람이 많네요~​다둥애비는 닭갈비에 환장합니다 ㅋㅋ 근데 유독 이집은 너무 맛있어 .. 또 홍천가면 닭갈비 먹어야 겠어요.. 우쒸 배고파~~ㅋ

닭갈비는 11,000원
닭내장은 10,000원
​사실저는 섞어먹는걸 좋아해요
소주안주로 갑이지요 ㅋㅋ 솔직히 닭내장은 다른데서는 안시켜 먹어요.. 냄새도 나고 그리 잘 팔리지 않아서 좀 지난 녀석들이 나올 확률이 크거든요.. 근데 여긴 좀 다릅니다..ㅋㅋ 어지간히 맛있어요ㅋㅋ아니 너무 맛있어요🤪


자 이집의 트레이드... 뜬뜬 뜨드든 뜬뜬 뜨드든 ㅋㅋ🔥효과음 같나요?ㅋㅋ
아 이 물김치 진짜 엄청 맛있거든요ㅋㅋ 근데 제가 일화하나 말씀드리면.. 저희 어머니가 여기서 닭갈비 10인분을 택배로 보내주신 적이 있는데 제가 워낙 이 물김치를 좋아해서 국물좀 많이보내달라고 부탁드렸거든요.... ㅡㅡㅋ 근데 이걸.. 와이프가 택배를 받았는데 치킨 시키면 주는 치킨무인줄알고.. 국물을 다 버렸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평생 잊지 못할 에피소드 였네요 ㅋㅋ

기본 쌈과 마늘 고추 그리고 저 양념장이 맛있어요.. 기가막히죵 ㅋ

엄청난 자태를 뽐내며 등장해주는 요 녀석들 ㅋㅋ 이날은 닭내장 안시켜 먹었어요~~온니 닭갈비 뿌시기 😂ㅋㅋ
아 글쓰기 힘드네 너무 먹고싶으당 ㅋㅋ

양념이 잘베어서 볶아질때까지 볶고 볶습니다..
아 이 닭갈비가 다 익을때즘 먹는 양배추맛도 일품이에요.. 그리고 떡사리도 그렇구요.. ㅋ

요렇게 쌈하나 싸서.. 먹어주면ㅋㅋ 이미 게임은 GG죠ㅋㅋ
아는 맛이 무섭다고 진짜 리얼 무섭네요..
너무 허기지는거 아냐?ㅋㅋ

자 팁 들어갑니다.. 닭갈비 아주조금 맛을 본뒤 바로 사리 추가해서 넣의주는게 좋습니다.왜냐? 닭갈비에 기름과 소스들이 사리에 베어 훨씬더 맛있는 사리와 닭갈비를 즐길수가 있어요 그래서 줴다 볶아 버려야되 ~~

한참을 퍼먹하고 난뒤 ㅋㅋ 볶음밥 먹어야죠.. ㅋ 안먹으면 밥이 삐지지ㅋㅋ 여기 진짜 한번 가보실만합니다.. 여기닭갈비 먹으면 닭갈비 좀 드셔보신거 ㅋㅋ 😂
암튼 행복한 식사였구요.. 나또 갈테야~~ㅋㅋ
좋은 하루들 보내시고 옷따뜻하게 챙겨서 감기 조심 하셔요.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