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배달의민족 리뷰 난리가 난 돈까스 맛집 [모리]

by 다둥애비 2020. 12. 7.
728x90
반응형

여러분 반갑습니다.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오늘은 일요일 주말이였는데.. 와이프가 장도 보지 못하고 먹을것도 없고.. 코로나 상태가 비상으로 돌입되면서.. 심각한 사태 때문에 ㅜㅜ 밖에 나가는 것은 꿈도 꾸지 못하겠네요.. 유튜브 보다가 코로나로 인한 사망자 유가족분들을 보니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고인의 명복을 간절히 빕니다.. ㅜㅜ빠른 쾌유를 빌며! 고개숙입니다.. 꾸벅.. 자..
그래도 가지고온 정보를 드려야 하기에 글을 이어 가겠습니다..자 가시죠.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춘천 배달 돈카츠 맛집
모리"


강원도 춘천시 효자동 662-3
033-254-0459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337220714/location?subtab=location

모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 · ★4.54

m.place.naver.com

⏰ 영업시간
평일,일요일 - 오전 11:00~오후 08:30
브레이크 타임
오후04:00~05:00
휴무일 매주 토요일


신 급 !!친구가 소개해준 돈까스 맛집 입니다.. 친구가 추천해준 곳은 현재까지 성공률 100% 이번에 모리 돈까스를 소개받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돈까스를 굉장히 사랑하거든요..

주문내역

치킨카츠9,000
등심카츠9,000
치즈카츠9,000


각종 소스와 국물이 왔구요~~ 소스도 기각 막히게 맛있네요.. 그리고 여기 협찬 받아 작성하는 글 같아 보이는데 .. 제돈 내고
100%내돈 내산 후기 작성하는 글입니다.^^

진짜 양이 상당 합니다.. 고기 상태도 굉장히 좋았구요.. 친구의 맛집 초이스는 진짜 굉장합니다.. 고맙다~~^^
일본식 두툼한 등심돈까스는 그리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요..
이 집은.. 선호하게끔 만들어 버리네요👍


돈카츠 고기가 육즙이 엄청나고 진짜 즙이 나올정도로 촉촉하며 배달 돈까스 음식은 눅눅해지기 일수인데 이집은 그 단점을 뛰어넘어 굉장히 바삭한 맛을 유지 하며 아주 맛있는 맛을 선사하네요.. 기분을 행복하게 하는 음식으로
ㅇㅈ 합니다. 오진다. 진짜 ㅋ

일단 우리 아이들 삼남매가 너무 행복하게 맛있게 잘먹는 모습을 보니 제 마음도 뿌듯해 지네요.
솔직히 배달 시킨음식이 맛없으면 기분도 별로거든요.. 근데 진짜 이정도 돈카츠 맛집이라면 제 주문 의사 상당합니다!!

치즈는 엄청 추운 날씨때문에 쭉쭉늘어나는 상태는 아니였지만.. 이것도 상당히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치킨카츠는 개인적으로 너무 제 취향 이였습니다.
촉촉한 닭고기가 .. 말해 뭐합니까.. ㅋㅋ

진짜 너무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셀러드 소스도 맛있었구요~~구성자체도 아주 만족 스러웠어요.
일요일 저녁이고 요즘 코로나로 인해 배달이 많이 밀려서 80분 기다렸지만..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집이네요..
아프지 마시고 행복하시고 건강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행복하십시요.^^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