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홍천 맛집 교동짬뽕 해장하기 딱 좋아!

by 다둥애비 2020. 12. 13.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불타는 금요일이 언제인지.. 가물가물하네요.. 장사 준비로 정신이 없습니다.. 이 난리통에 장사를 준비하는 저도..참..
암튼 오늘은 .. 해장하기 좋은 점심 메뉴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역시나 짬뽕 아니겠습니까..?ㅋㅋ
홍천에서 이제는 자리잡고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집입니다.. 어제 글 쓰다가 이어 가네요.. 눈이 엄청왔네요.. 사회적 거리두라고 놀러가지 말라는데 고속도로는 차가 막힐정도로 놀러들 많이 가시네요.. 에휴.. 조심해야할게 두가지 입니다. 코로나 눈길 조심!! 저도 집에서 먹어야 하나 사정상 밖에서 먹을수밖에ㅜㅜ 그래도 포스팅은 해야죠? 자! 소개 해드릴게요. 따라오세요.

"홍천 교동 짬뽕"


교동짬뽕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갈마곡리 173
033-436-4473
https://maps.app.goo.gl/p1mHBkyH5YsSnxuQ9

교동짬뽕

★★★★☆ · 중국 음식점 · 홍천읍 갈마곡리 173

www.google.com

⏰ 영업시간

브레이크 시간은 잘 숙지 하세요.. 헛걸음 하시면 그만큼 시간 아까운게 없습니다.. ^^

조용했던 가게에 저희가 들어가니 갑자기 우르르 들어오네요.. 역시 점심 맛집!~~해장에 짬뽕만한게 없죠.. 역시나 👍 굿뜨

단무지는 셀프로 준비되어 있으니 드실 양만덜어서 냠냠 ㅋ
단무지는 진짜 중국요리의 단짝중에 단짝이죠..ㅋㅋ

국물색 실화냐? 진하다 못해 빨갛네요~~
너무 먹음직 스럽습니다..
교동이 트랜드는 얼큰함 아니겠습니까..^^아 또먹고싶네.. 밖에 눈도 오고.. ㅋ 이럴땐 진짜 짬뽕이 최고인데..


면이 탱글탱글한게 죽여주네요~~
간만에 먹은 교동 아주 칭찬해~~!! 호로록 잘들어 가네요.


탕수육 소자 주문 했어용~~적당히 바삭하고 소스두 새콤 달콤하니 맛있네요.. 느끼함은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보통 탕수육에 짜장먹으면 느끼 폭발이여서 짬뽕에 탕수육 많이 시켜 먹잖아요.. 근데 여기 탕수육은 짜장에 먹어도 될정도 였어요.. 사실 얘가 빠지면 좀 섭하잖아요 ㅋ

요놈은 아주 매력 적입니다.. ㅋㅋ 😂

바늘가는데 실이 없으면 쓰겠습니까..
이제는 국민 픽이 되어버린 짬뽕에 밥 ㅋㅋ 말아아죠.

밥까지 말아서 뚝딱~~ 여백의 미처럼 ㅋㅋㅋ 조금 남겨 줬습니다ㅋㅋ 여백은 아니네요.. 유백인가?ㅋㅋ
아시겠지만 100%내돈 내산 후기입니다!!
암튼 홍천 교동 점심 메뉴로
괜찮네요.^^ 또 땡기네요.. 아주...ㅋㅋ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