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청키스시 점심에 초밥 먹으러~

by 다둥애비 2021. 8. 6.
728x90
반응형

클릭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장사를 시작하는 동시에 글 올리기가 게을러져서 한 동안 못올리다가 오늘 시간이 나서 포스팅 올려 보려고 합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춘천 후평동에 있는 곳입니다.

춘천 후평동 청키스시

입니다.

청키스시
033-255-0984
https://maps.app.goo.gl/wKeKegQ2eBm18Fip9

청키스시 ·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후평동 801-5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후평동 801-5

www.google.com

강원 춘천시 보안길 19

033-255-0984

⏰영업시간

매일 11:30~21:00일요일 휴무

날이 진짜 미쳤나 봐요. 왜 이리 더운지 ㅋ 여름은 더운게 당연 하지만 진짜 너무 할 정도로 덥네요. 물많이 챙겨 드시면서 일 하시길 바랍니다. 😀^^
자 그럼 바로 소개 들어 갈게요~ 일단 이 집은 춘천 후평동에 위치해 있는 곳 입니다.

외관이 상당히 깔끔하고 심플 하네요.👍😁
밥은 눈으로도 먹을 수 있다에 한표!!^^

메뉴판 한번 확인 해주시구요~~

외관 인테리어 만큼이나 내부도 굉장히 청결 하네요.~~ 점심이 한참 지난 시간에 갔더니 한산 하네요. 우리 와이프님께서 🍣초밥에환장을 하셔서 ㅋㅋ 춘천에 있는 초밥집 안 가본 곳이 없네요.. 여기도 와이프 추천으로 같이 먹으러 갔네요.ㅋㅋ
😁😁

메뉴판 참고 하시구요~~^^
저희는 1인 초밥과 알탕을 주문 했습니다.
솔직히 초밥 30피스도 문제는 없죠 ㅋㅋ
무리무리~


기본 찬과 죽 새콤한 회무침 나와주었네요~~ 죽을 두개나 주셔서 아주 잘 먹었습니다. 👍👍👍
센스 굿!

와이프가 최애🤣 하는 초밥 녀석들이 나왔네요. 사실 저도 초밥 정말 좋아합니다!!^^ㅋ 근데 이날은 얼큰하고 시원한게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짬뽕을 먹으러 가려다가 와이프에 주도권에 의해 ㅋ 초밥 집을 왔지요 ㅋㅋ 암튼 그렇게 오게된 초밥집 ㅋ 맛있네요~ 😚

이렇게 와사비 듬뿍 올려서 간장에 콕 찍어 한입 먹었는데 녹네요~~ㅋㅋ 근데 와사비를 너무 넣었는지 코 ~~빵!!!ㅋㅋ 👃코 날라가는줄 ㅋㅋ그래도 와사비의 매력에서는 헤어나오기 쉽지 않죠? 워낙 와사비를 좋아하는 저로써 끊기가..: ㅋ 와사비가 아니라 고추냉이가 맞는 표현이겠죠.. 그리고
와사비는 적당히 ㅋㅋㅋ
그리고 초밥 간장 찍어 드실때 밥에 찍는 것 보다는 회에다 콕 찍어드시는게 초밥 먹는 방법 이기도 합니다~~ 근데 귀찮어 ㅋ ㅋ 걍 푹~~~!!ㅋ

튀김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

먹다가 꽁치를 주시네요?ㅋ 아 난 이 꽁치가 왜 이렇게 맛있는 걸까요?ㅋㅋ 짭조름 하니 맥주 땡기드만요 ㅋㅋ

장어는 나에게 양보 ㅋㅋ 남자들에게 좋은거 포기 못하지 ㅋㅋ 그츄?ㅋㅋ

내가 기다리던 알탕이 나왔습니다~~ 알이 실하게 들어가 있네요. 와이프 조금 덜어주고 흡입 시작 ㅋㅋ

알탕 치고 조금 적은감이 있었지만 🤔작은 뚝배기에 알이 가득있어 먹을만 했습니다.👍😁❤

후식 냉 모밀 선택~ 맛있어요~~ 근데 좀 적어요~~내가 많이 먹어서 그른가? 일반인 분들은 적당 하실거에요. 춘천에 다른 초밥집에 비해 요게 아쉽긴 합니다~~조금 먹다 만 느낌? ~ 그래도 이것 저것 많이 나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포스팅을 적고 있는데 갑자기 천둥번개가 치면서 비가 오네요~~ 😂 더위를 식혀줄 단비가 내립니다~~ 너무 좋앙~~시워~~~나다 ㅋㅋ
청키스시 나쁘지 않네요~~ 담에 사시미도 먹으러 가봐야 겠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듯 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오랜만에 와서 설레였네요.ㅋㅋㅋ🙊

좋아요와 구독은 행복한 포스팅을 하는데 큰 힘이 된답니다.^^♡

코로나 항상 조심하시고 자영업자 분들 화이팅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