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홍천비발디 근처 맛집 팔봉산 용궁 불 쭈꾸미

by 다둥애비 2021. 12. 17.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여러분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어떻게 하루를 보내 셨나요? 요즘 일이 많다 보니ㅜㅜ 하루가 너무 힘드네요.. 진짜 쉬고 싶어요~
ㅋㅋ 😂  그래도 포스팅은 해야죠!!ㅋ  
자~ 오늘은 오랜만에 우리집 아가들과 함께 홍천 비발디파크 와 팔봉산 중간에 새로 오픈한

가게를 찾아갔어요.

팔봉산 용궁 불 쭈꾸미

[카카오맵] 팔봉산용궁불쭈꾸미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963 (서면 팔봉리)

http://kko.to/FuLPbahfT

팔봉산용궁불쭈꾸미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963

map.kakao.com

🚍주소🛣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963
강원 홍천군 서면 팔봉리 995-10
문의☎️
033-432-3369​
영업시간⏰
10:00~21:00

제가 다녀온 팔봉산용궁불쭈꾸미 집은 팔봉산과⛰ 대명비발디파크 오가는 길목에 있구요~ 거리로 따지면

팔봉산과 엄청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첫 방문인데도 한번에 찾아 갔습니다.

앞에 주차장도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메뉴는 아직 더 수정할게 남아 있다고 하시네요.
영업시간은 10시부터 9시 까지 인데 그것도 수정 될거라고 하시네요. 사실 제일 좋은 방법은 방문전에 문의 전화 한번 드리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가게  안 실내 모습입니다. 입장한 실내는 아늑한 느낌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진 모습이였습니다.
역시 새 건물이라서 그런지 파리도 미끄러 지겠어요.
넘 넘 쾌적해서 기분까지 좋아 지네요.🤣

화장실도 엄청 깔끔 그  자체 였어요. 보기좋네요.

평창수 물과 종이컵이 비치되어 있네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이렇게 하시는 곳들이 많네요. 솔직히 환경에는 안좋지만.. 요즘 같은 시국에는 종이컵이 효자네요.
자 .. 일단 빠르게 메뉴판 스캔 후 주문 부터 했습니다.
저희는 쭈삼 3~4인 과
해물파전 , 그리고 불고기 🍕 피자를 주문 했습니다
얼릉 나와랑 ㅋ

얼마 지나지 않아서 직원분께서 기본 세팅을 도와주셨어요.
아직 메인이 나오기도 전인데
밑 반찬만 해도 가짓수가 한둘이 아니여서 허기를 채우기 좋았습니다. ㅋㅋ
반찬이 많이도 나오네요. !!

보통 쭈꾸미집 가면 무생채 하나 나오고 끝인 집들도 많은데 반찬 자체가 지대로 나오네요. ^^😍
그리고 찬모님께서 반찬가게를 하셨었다고 하셔서 그런지 반찬 맛도 하나같이 맛있었습니다.👍

잡채가 너무 맛있는 나머지 ㅋ 완전히 폭풍 흡입을 하는 우리 아가들 ㅋ ㅋ 잘먹으니까 기분도 좋습니다.😆👍

맛집 리뷰 하시는 분들 따라서 ㅋ 쭈꾸미 여러개 올리고 사진 한방 박아 주었습니다. ㅋㅋ이쁘죠?😁❤
매콤하면서도 달큰하고 쭈꾸미 덩치에 놀라고. 깻잎과 무쌈에 쌈싸서 먹으니.. 진짜 좋았어요.

치즈도 나오는데 이거 그냥 넘어 갈수없죠 ㅋㅋㅋㅋ 😆

무쌈도 다 직접 하신다네요. 진짜 건강 맛집 입니다.
쌈 싸서 먹으니 막걸리가 절로 생각 났지만 운전을 해야하는 저로써 쉽지 않았습니다.. 😭 ㅜㅜ
고소한 쭈꾸미 또 먹고 싶네요..
마요네즈가 있었으면 더욱더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있는데 그게 아쉽긴 했어요.  느끼 채질이라서 ㅋ

삼겹살먹방 하고 싶네요🥩🥓 ㅋㅋ 삼겹살도 쭈꾸미 양념에 간이 너무나 잘 베어서 짜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콩나물도 식감이 좋았어요. 콩나물 좋아하는 1인 으로써 칭찬 합니다. 👍👍👍👍

이어서 해물 파전이 나왔습니다.
이거 드시면 진짜 맛있다고 무릎 탁 치시는 분들 많으실 듯 합니다.ㅋㅋ 😭😭진짜 고소함에 끝이네요. ㅋㅋ
근데 조금 아쉬웠던 부분은 조금더 바싹 구어서 나왔다면 좋았을거 같아용~~ 해물판전 안쪽만 더 잘 구어 졌다면 진짜 퍼팩트 일거 같아요. 한톨도 안남기고 싹싹 먹었습니다.ㅋ

역시 피자집 10년하신 실력인지 정말 맛있네요. 우리 애들이 다 먹어 치웠어요.🍕🍕🍕🍕
ㅋㅋ 😂 진짜 내돈 내산 했지만 아깝지 않게 잘 먹은거 같아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음료수 넘 잘 먹었습니다.끝난줄 알았죠? ㅋㅋ 에헤 볶음밥은
꼭 먹어야죠.

누가 다먹었는지..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밥이 고슬고슬한게 딱 볶음밥 하기 좋은 밥이라서 그런지
맛이 좋네요. 아 진짜 배불렀었어요 ㅋㅋ 🤔🤔🤔

입가심으로 직접 만드신 식혜가 나왔네요. 달지도 않고
진짜 건강한 맛 으로 잘 먹었네요 넘 맛있쩡 ㅋ. 우리 애들은 왠 밥알이 있냐고 ㅋ 안먹었어요 ㅋㅋ 덕분에 제가 다 드링크 했네요.ㅋㅋ 😄
진짜 잘먹었고. 재방문의사 100%
또 봅세다!!ㅋㅋ

대명 광장에가면 탈 것도 볼것도 많아요~🎢🎡🎠~덕분에 애기들도 신나고 아빠도 하루 잘 놀아 준거 같아서 뿌듯 했답니다.
늘 행복하시고 .마스크 잘 착용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좋아요 와 서로이웃 신청은 행복한 글을 쓰는데 너무나도 큰 힘이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