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논현동 새우완탕 홍콩음식 맛집 댄싱홍콩

by 다둥애비 2022. 2. 17.
728x90
반응형

방갑습니다.^^ 클릭해 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해요.오늘은 병원에 허리 디스크로 입원 했다가 퇴원하고~친구 집으로 간만에 달려가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논현동에 오면 진짜 먹을 생각밖에 안나는거 같아요~^^정말 맛집이 많죠~ 말해 뭐해!ㅋ😍
정말 가고 싶은 곳이 너~~~무 많은데 그래도 추리고 추려서 오늘은 홍콩요리 점을 픽 해봤습니다.
오늘 찾아간 곳은요~
한국사람 입맛 👄 에도 너무 잘맞게 조리 된거 같아요~
사천식으로 매콤한 새우완탕이 중독적입니다.
자!가볼까요?

댄싱홍콩

https://g.co/kgs/i8UBoi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2길 16 1층 1호
전화
050-71324-9818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한게 귀엽고 홍콩은 가보진 않았지만 홍콩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네요. 느낌  좋아용.👍
요즘 코로나로 여행도 어려운데 ~외식 음식점으로 해외의 향기라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일단 들어오자마자 저희는

🤔새우고기완탕

😄사천고기완탕

😆샤오롱바오

를 주문하였어요~ 사실 아는 음식이 없어서 👀 눈치 껏 주문했습니다. 흐흐 ㅋ

브레이크 타임 꼭 확인하시구요~~ 확인 못하고 찾아가심 그만한 낭패도 없습니다. 아시죠?
이미 가게가 알려진 것인지.. 손님이 엄청 많고 배달도 계속 들어 오더군요~~역시 저의 눈썰미는 . ㅋ 흐흐흐흐

빨간 기름이 둥둥 떠있는 국물에 만두가 푹 빠져 있다.. 처음 색감은 좋지 않았는데 😂 이런.. 한입 먹고 왜.. 이렇게 맛있는지.. 깜놀 했네요. 역시 초이스가 좋네요.
ㅋㅋ

라조장이 라조장이.. 라조장이 기가 찹니다.
넘 맛있어요~~ 음식이 맛있으면 행복해 진다라는 말도 있잖아요.. 먹을때 느꼈습니다. 오늘이구나 ㅋㅋ
👍 👍 👍
먹는 행복이 진짜 1순위 인듯 해요.. 아프면 진짜 먹고 싶어도 못먹으니까요ㅜㅜ

만두피가~ 어찌나 얇은지 .. 🤌입에서 녹아 내리네요. 샤르륵 ~ 정말 🤦 넘 좋았어요. 뭐 호불호는 언제나 존재 하겠지만. 이 집은 색다른 재미와 맛이 있기 때문에 한번 도전 해볼 만 한 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

국물이 맑고 약간은 미지근한 맛? 원래 미지근한건지..
홍콩 요리를 먹어 봤어야지 ㅋ
워낙 해장국 종류를 좋아해서 그런지 😂 음식이 조금 더 뜨거웠으면 했습니다. 근데 진짜 몰라서 얘기하는거에요.
ㅡㅡㅋㅋ

암튼 고수랑 만두랑 라조장에 슥슥 찍어서 먹으니 진짜.. 왜 그러는 거니 ㅋㅋ 진짜 내 스타일 입니다.재 방문의사
99%입니다.
ㅋㅋ

국물 아래 국수가 들어있었네요?ㅋㅋ 그것도 몰랐어요. 뭔 개꿀 ㅋㅋ
면도 진짜 맛있네요. 제 스타일 ㅋ

라조장에 슥슥 비벼먹으니.. 홍콩음식이 좋아 지더군요~~
😍😍😍

샤오롱바오~
이것도 너무 좋았다. 만두를 입에넣고 오물오물 하다보니 육즙도 터지고 약간의 돼지냄새가 올라온다. 근데 그 냄새 마저도 너무 맛있다.
다음엔 튀긴 만두도 먹어봐야 겠슴둥 ㅋ

면사리 추가가 되는지 물어보니까 된다고 해서 바로 또 주문했죠~~^^😀

사천고기완탕 남은 양념에 맛있는 면을 비벼서먹으니까.
언제 면이 사라졌는지.. ? 음 어디갔지? 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아 졌습니다.
근데 단 대식가 분들은 양이 적을 수 있습니다. ㅋㅋ
제가 그랬으니까요.ㅋㅋㅋ모자란 배를 채우러
어쩔 수 없이 이 가게 바로앞 제 단골 오뎅 튀김집을 갔지요 ㅋㅋㅋ

여기 분식집 논현동 사시는 분들은 거의 다 아실 거에요.
밥먹은지 1분만에 바로 튀김과 오뎅을 조져 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
행복하십시요.
행복하셔야합니다. 뿅 ㅋ
항상 건강하시고 또 맛있는 음식 모시고 올게요.

행복한 글을 쓰는데 좋아요 와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