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동태탕 죽이는 인생 동태탕 맛집 후기

by 다둥애비 2022. 3. 8.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오늘도 클릭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은 선거 전 날이네요.  온 국민이 나서서 나라에 대장을 뽑는 뜻 깊은 날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라는 바라는 바입니다.~~ 날씨가 따뜻했다가  추웠다가 그래서 ..감기에 걸리기 쉬우니까! 조심해야겠어요~
오늘은 장사 쉬는 날이라서 와이프랑 따뜻한 국물을 검색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우리 와이프의 검색 성공률은 매우 높습니다. 그래서 믿고 찾아가 봤지요.
오늘 가실 곳은
춘천 퇴계동에 위치해있는~~

춘천 퇴계동 인생동태탕
인생동태탕
033-262-1328
https://maps.app.goo.gl/HbKkqVf73RdpgP1v5

주소
강원 춘천시 퇴계동 1001-3

배가 얼마나 고픈지 오자마자 허기가 지드라구요.~ 흐미 배고파 빨리 들어가서 먹을 생각밖에 안 들었습니다.
일단 문 앞에 있는
영업시간 표는 보고 들어 가야지요.ㅋ

⏰️ 영업시간
오전 11:30~오후10:00
브레이크 타임
3시~5시까지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한 오후 2시 정도 되어서 갔더니 한산 해서 좋았습니다.코로나가 만발하는 요즘 같을때는 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 한산할때가 좋은 거 같아요.
일단 배고프니까 들어가자 마자 메뉴판 부터 찾았습니다.

빠르게 메뉴 스캔 후 식사류에 동태탕을 시킬까 생각하다 전골을 보고 동태알고니전골 소 자를 주문했습니다.
일단 많은게 좋으니까요 ㅋㅋ
제발 맛있어라 기도 하면서 주문했습니다   . 가게 내부는 굉장히 넓고 쾌적했습니다 .사장님도 서빙하면서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친절친절

기다리던 반찬 녀석들이 나왔어요.
내가 좋아하는 것들만 나왔네요. 그래서 메인 요리가 나오기 전에 반찬을 싹 다 먹고 한 번도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사장님께서 더 갖다 줄까요?라고 물어보시길래
네~~ ㅋ 라고 했죠.. 반찬이 진짜 다 맛있네요.
반찬을 처음보다 많이 가져다 주셔서 기분 좋았습니다.ㅋ

거기에다가 정점을 찍어줄 계란프라이까지 나왔네요 최고였어요.👍요즘 계란도 비싼데 계란을 두개나 해 주셨습니다. ㅜㅜ

반찬을 신나게 먹었더니 어느새 메인이 등장했습니다.
😄

근데  양이 진짜장난이 아니었어요. 소 자리를 주문했는데도. 많아서 기분이 좋더군요.
그리고 국물이 빨간게 엄청 얼큰해 보이고 맛있어 보였어요. 참을 수 없어서 빨리 가스렌지를 키고   보글보글 하기를 기다렸어요.
이 시간이 가장 힘든 시간이죠.
ㅜㅜ
바로 먹어버리고 싶었지만 그러면  아니되오.ㅋㅋ
너무 배고파서. 초조해지네요 ㅋㅋㅋ

미나리와 홍 고추가 넘 먹음직 스럽네요.

알도 아주 크고 신선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동태살코기도 너무 맛있어서 발려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국물은 칼칼한 게 시원해서.  술 한 잔 먹고 혹은 전날 술 먹고 다음 날 해장으로 최고인거 같아요.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나중에 친구들이랑 국물에 술 한잔  생각나면 무조건 이 집으로 갈 겁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100% 리얼 후기 이구요
100% 내돈내산 입니다.
또 즐거운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행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