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닭칼국수 잘하는 삭주면

by 다둥애비 2023. 3. 9.
728x90
반응형

정말 간만에 인사 드리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찾아뵙게되니 마음이 설레임니다.

오늘 다녀온 후평동 점심과 해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식당을 찾아내서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춘천 점심 닭칼국수 땡기면 삭주면가

춘천시 삭주로 190

033-256-4762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입니다~

브레이크 타임과 정기휴무일 확인 잘하셔서 낭패 없으시길 바랍니다.^^

저도 갔다가 그냥 돌아 온 기억이 많아서 소중한 시간 잘 사용하시길 ㅋㅋ

 

밑 반찬과 메뉴판 입니다. 채김치가 굉장히 제 스타일 이더라구요..물론 배추김치도 맛있었어요~

제가 보기엔 최소 2틀에 한번 또는 하루에 한번씩 무친 아주 신선한 맛에 김치 였어요. 

묵은 김치나 금방한 겉절이나 다 좋아하지만. 여기 김치는 유달리 괜찮네요^^역시 국물음식엔 김치가

맛있어야 특히 주인공 메뉴가 더 살아 나는 것 같아용

가게 내부 모습이구요~ 저희는 점심시간은 거의 지난 시간에 찾아가서 그런지

좀 한산한 느낌을 받았어요~

항상 이 시간에 움직여서 오히려 좋아용 ~일찍 가고 싶어도 ㅠㅜ 시간이 안되서.

희가 주문한 얼큰한 칼국수가 나왔어요~ 정말 국물이 깔끔하고 얼큰한 국물이

진짜 해장하기 좋은 느낌이였어요~고기도 먹기좋은 크기로 잘 손질해주셔서 먹기가 엄청 편하더라구요

원래 닭을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맘에 듭니다.

칼국수 면도 밀가루 면맛이 많이 나면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는 깔끔한 국수 맛이

너무나 좋았어요~ 닭 육수에 기름이 과하지 않아서도 좋은 것 같아요~

일단 모든게 정갈 하고 깔끔한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

근데 그거 아세요? 꿀팁 하나 드릴게요.

마트에서 닭 사다가 삼계탕 이나 백숙 해드시잖아요? 

닭에 붙어있는 닭껄집 사장님께 손질 해달라면 다 벗겨 주시거든요~ 

아니면 집에와서 껍질을 다 벗기고 삼계탕이나 백숙 해 드시면 정말 국물에 기름 없이 개운하게 

맛있는 국물 드실 수 있어요~ 진짜 한번 해드셔 보세여~

우리 첫째가 자주쓰는 말 중에 `국룰`이라고 있는데.. 밥은 정말 말아야 겠더라구요~ㅋㅋㅋ

닭곰탕이나 닭계장도 먹어봐야겠어요~ 쌀쌀할때 이만한 음식이 없는 것 같아용~

저번에 하얀 국물도 먹었었는데. 그것도 맛있어용 닭곰탕? ㅋ암튼

술한잔 하면 또 생각날것 같습니다.~ 또 찾아 올게요~^^

아주 오랜만에 찾아와서 그런지 글 쓰는게 쉽지 않구나를 다시 한번 느낌니다.

글 잘 쓰시는 분들 정말 부러워요~ㅎㅎ

다들 아시겠지만 저는 체험단 이나 돈받고 글을 잘 안써서 취미삼아 글을 올려서 

정말 

내돈내산 100%리얼 후기 입니다~

 

행복한 글을 쓰는데 좋아요과 구독은
큰 힘이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