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화람한우 데이트코스 강추

by 다둥애비 2023. 3. 9.
728x90
반응형

예전에 갔었고 사진찍었던 춘천 화람한우 내돈내산 리얼 후기를 남겨 볼까 합니다.

이거 말고도 올릴게 많네요~ 먹으러 갔다가 사진만 찍어오고 포스팅을 안했던 것 들이 한바가지 입니다.ㅋㅋ

우리 가족은 소고기를 좋아하는 집안이라.. 사죽을 못씁니다. ㅋㅋ 그래서 소고기 잘한다는 집은 꼭 방문해서 먹어보는 성격이죠.

ㅋㅋ

그래서 찾아 가보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에 소고기 맛집으로 링크가 많이 되어있어서 안가 볼 수 가 없었죠.ㅋㅋ

그래서 찾게된 곳 을 오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춘천 화람한우

공지천 근처 4층 에 위치해있었습니다. 찾아 가기는 너무 쉽게 잘 보이네요~ 근처에 주차장이 많은것도 

장점인거 같아요~^^

강원도 춘천시 수변공원길 11 대호빌딩 3동 4층 화람한우

033-242-1510

-영업안내는 사진으로 남겨 놨습니다.!-^^

 

맛있는 와인도 한껏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듯 싶어요~ 왜그런지는 밑에 알려 드릴게요~^^기다려 주십시요~ㅋ

이렇게 숙성고에 맛있는 고기들이 숙성 되고 있었어요~

고기는 역시 숙성을 거쳐서 더욱 맛있는 식감과 풍미가 살아나는 것 같아요.ㅋㅋ

그래서 그냥 지나 칠 수 가 없는거 같습니다.ㅋㅋ

데이트 코스로 왜 ? 좋을까? 했죠.ㅋㅋ 바로 이렇게 개인 룸으로 이루어 져있어서 너무 편하게 그리고

눈치 볼일 없이도 먹을 수 있다는 사실~ 그점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가족 단위로도 편하게 식사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아 그리고 회식 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은근 뷰도 좋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