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에 싸다아구찜&탕 오픈! 찐 맛집

by 다둥애비 2022. 6. 3.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여러분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춘천에 해물찜 아구찜으로 전국에서 대박난 싸다아구찜&탕 입니다. 제 가게 이기도 합니다.
가까운 동네 원주에서는 5분에 하나씩 팔릴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드디어 춘천에도 상륙했습니다. 신선함에 놀라고 양에 한 번 더 놀라는 싸다 아구찜 한 번 들여다볼게요.!! 가자공~~~고고

춘천 석사동 해물찜 잘하는 집
싸다아구찜&탕

주소
[카카오맵] 싸다아구찜&탕
강원 춘천시 우석로 18 1층 (석사동)

http://kko.to/HSylVWKAB

싸다아구찜&탕

강원 춘천시 우석로 18

map.kakao.com

전화
033-263-1525

⏰️ 영업시간
11:00~24:00
브레이크타임
14:20~16:30까지


가게 크기가 상당합니다.~ 단체예약되 받고 있으니 회식하기도 좋을 거 같아요.
회식 가즈아~~~

메뉴가 허벌나게 많네요. 여러 가지 선택해서 먹을 수 있으니 그게 장점인 거 같아요. 그리고 가격도 굉장히 착하고 좋네요.  일반 찜 먹으러 가면 보통 팔만 원은 솔직히 10만원 정도 나오는데 여기선 5만원대 면 배터지게 먹을 거 같아요.❤️

해산물 많이 먹은 해녀 분들은 건강하게 오래 사신 다 잖아요~  건강하고 좋은 해물 많이 드시고 오래오래 살자구요 ㅋㅋ 다 같이~~~

백김치가 기가 막힙니다.

이  집은 간장도 맛있옹.

서비스로 나온   주먹밥도 맛이 굉장히 좋네요.

뭘 넣으셨는지 고소하니 쳐 죽입니다. ㅋㅋ 😂 격해지네

서비스로 주신 김치전이 쏘맥을 부르네요.
참아야 하느리라.

해물찜은 간이 잘 베이고 콩나물은 아삭아삭 식감이 지대로 입니다.

해산물 진짜 푸짐해서 먹다 죽을거 같았네요.

찜에 키포인트

콩나물은 값 비싼 두절 콩나물을 쓰셔서 그런지 진짜 깔끔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배달도 가까운 지역은 무료배달?

요즘 시대 이런 곳이 있나요? 사장이 미쳤지 ... ㅋ 저에요 ㅋㅋㅋ

배달도 있으니 많이 이용 부탁드립니다.


원주에서는 이미 인증과 확인이 된 찐 맛집입니다.
단연 찜으로는 랭킹 1위죠.


군침돌아 미치 긋네요 빨간것만 보면 눈이 돌아성 ㅋ
춘천점 배달 과 홀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찐 맛집 ~!!^^

좋아요와 구독은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