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명종닭갈비 놀이방도 있다

by 다둥애비 2022. 2. 21.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림니다.❤
오늘은 춘천하면 떠오르는 닭갈비 집을 추천해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올려 보려고 합니다. 춘천은 닭갈비 음식점이 워낙 많아서 어디로 가야 할지? 어디가 맛이 좋을지.. 찾기조차 어려운게 사실 입니다. 솔직히 인터넷에 춘천 맛집을 검색하면 수두룩하게 나오는 닭갈비 집들 ㅋㅋ 진짜 징그럽게 나온다고 봐야겠다. ㅋㅋ🤔
나도 솔직히 안가 본 닭갈비 집이 없을 정도로 닭갈비 애호가 이다 ㅋ그래서 좀 털어 보겠습니다 ㅋ오늘
보실 닭갈비 집은

명종닭갈비

입니다.
[카카오맵] 춘천명종닭갈비
강원 춘천시 동면 도일길 56 (동면 만천리)

http://kko.to/evvjqsufT

춘천명종닭갈비

강원 춘천시 동면 도일길 56

map.kakao.com

☎️전화
033-241-0599

후평동 집 근처 지나 가다가 보게된 이 곳. 규모가 상당히 크다. 현주소로는 만천리 쪽이 맞다고 봐야겠다.
먼 곳에서도 한눈에 잘 보일 정도로 크다~
일단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상당히 돈을 들인게 확실하다. 인테리어도 곳 고객 서비스의 일환이라고 생각된다. 그러므로 좋다 😂 ㅋㅋ

내부도 시원 시원하니 굉장히 쾌적했다~
1층은 숯불 닭갈비로
2층은 철판 닭갈비로 운영되고 있다.
소양댐쪽은 이정도 규모가 흔하게 있지만 시내권 안에 이런 큰 시설은 여기가 처음인거 같다~~

이 곳은 놀이방이다~ 굉장히 넓다~~ 여느 놀이방은 놀이 시설이 많긴 한데 이 곳은 넓고 깨끗하다~
암튼 맘에 든다~^^딱 필요한 것들만 있는 것 같다~
일단 채광이 너무 맘에든다~~ 터가 좋은건가? 🤔

일단 주문부터 해야죠?
철판 닭갈비 1인분 13,000원
4개와 닭내장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닭내장은 진짜 소주안주 각인데 말이쥬?
아쉽쥬? 안물어봤쥬? 안궁금하쥬? ㅋㅋ
뭔말이쥬? 술 먹고싶어서... 약간 맛이 간듯 ㅋ

자 이제 기다려야 한다~기다림에 미학이라 했던가~~가장 힘든 시간이다~~ 닭은 고구마 사리가 잘 익으면 거의 다 익었다고 보면된다.
이 글을 포스팅 하면서도 배가 고파진다 ㅜㅜ

닭갈비.. 정말맛있다. 요즘은 카레향이 나는 곳이 많은데. 솔직히 카레향이 많이 나는 닭갈비는 그리 좋아 하지 않는다.~ 그래서 여기가 좋다.. 카레향이 진하지 않아서~~♡넘 좋다 ㅋ 좋다를 몇번하는지.. ㅋ
역시 깻잎에 닭갈비 올리고 양파 한 조각 곁들여서 입에 넣으면 ㅋㅋ 그냥 술이 땡긴다~ ㅋ

양배추를 이불 처럼 덥고있는 닭갈비 또한 맛이 기가 막힌다. 흠~닭이랑 전생에 웬수였는지.. 닭이 너무 좋고 맛있다. 그리고 현재 장사를 하는데 ㅋ 닭볶음탕도 팔고있다 ㅋㅋ 미안하다 닭아 😭

닭갈비도 좋지만 역시 닭갈비의 꽃은 사리가 아닌가 싶을 정도아닙니까? 닭 기름이 나와서 더욱 고소하고 맛있어요. 우리 애들도 잘 먹더라구요. 맵지도 않아서 ..
😍

막국수도 주문했는데요. 막국수는 아쉽지만
그냥 평범했어요.ㅜㅜ

오 요 찌개는 정말 맛있네요. 청국장이 들어간건지 구수하니 밥 🍚 생각나게 하는 맛이 였어요.필수인듯

이 포스팅은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전체적으로 만족 스러웠어요. 그래서 당분간 철판 닭갈비는 여기서만 먹는걸로 ㅋ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요. 애들도 편히
놀 수있는 공간도 있고 쾌적하고.
두루두루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직원 분들도 친절해서 기좋 좋은 식사 마칠 수 있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꾸벅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