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키아이 라멘맛집

by 다둥애비 2021. 12. 14.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여러분~~ 클릭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포스팅 한다고 해놓고 .. 자영업을 하다 보니 쉽지가 않네요.. 그래도 틈틈히 시간을 내서라도 노력해 볼게요..

요즘 아침에 나가기가 싫어요.ㅜㅜ. 넘 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자 오늘은 뜨끈한 국물 라멘을 먹으러 가볼거에요. ^^잘 따라 와  주실거죠?^^
오늘 포스팅할 곳은 춘천 명동에 위치해 있는 곳 입니다.

"키아이" 라멘집

[카카오맵] 키아이
강원 춘천시 중앙로67번길 18 브라운가 5동 1층 5108호 (죽림동)

http://kko.to/2f2MuOMJq

키아이

강원 춘천시 중앙로67번길 18

map.kakao.com

강원도 춘천시 중앙로67번길 18 1층5108호
☎️050-71380-7882
⏰ 매일 11:30~21:00


솔직히 저는 라멘 킬러 입니다. ㅋㅋ 춘천엔 라멘집 잘 하는 곳이 찾기 힘들었는데 그래도 맛있는 집을 찾어서 소개 시켜드려 보려고요~~

점심 시간은 피해서 갔어요. 코로나 때문에 신경이 안쓰일 수가 없네요ㅜㅜ😭😭   자영업자 분들 진짜 힘들듯 합니다 ㅜㅜ 그래도 어쩔 수 있나요.. 힘 내셔야죠. 힘냅시다!!.
그럼 일단 메뉴부터 골라 보자구요~~
저희는 돈코츠라멘 두개와 교자 추가를 했습니다.

라멘 진짜 환장하고 좋아하는 1인 으로써 ㅋ 돈코츠가 빠지면 섭섭하죠 ㅡㅡㅋㅋ 그츄?

짜잔~돈코츠라멘이 나왔네요. ~~ 진짜 간만에 먹는거라서 그런지 설레이네요. 진짜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거 같아요~~그리고 라멘에 저 김은 왜 이렇게 맛있는 걸까요?

간만에 먹는 챠슈~갠챠슈~ ㅋㅋ

역시 라멘은 반숙이죠. 반숙 한 2틀 절인 계란이
지대인데.. 아쉽구만유~~으 생각만해도 군침이 ..
흐흐흐

교자 만두가 아주 먹음직 스럽네요.. 요건 걍 먹을만 한 듯 합니다.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춘천에서 라멘을 맛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사장님 운영 오래오래 해주십시요.

요즘같이 추운 겨울엔 뜨끈한 국물이 최고인듯 합니다.

애들도 돌보고 포스팅 올리냐고 글을 제대로 못 쓴거 같아서 많이 아쉽지만 좋은 글 많이 가지고 올게요. 지켜 봐주십시요.^^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좋아요 /서로이웃은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