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홍천 돈까스 잘하는집 퍼니주키친 점심 맛집

by 다둥애비 2020. 12. 3.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이 무겁습니다.. ㅜㅜ 코로나의 여파로 말못드릴 슬픔까지.. 왜 그런 최악질 진짜 못된 바이러스가.. 번지는 건지.. 참 암담 합니다.. 하지만 포스팅을 아예 안 할수는 없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분명 있으실거란 생각에.. 끄적끄적 올려 봅니다.. 코로나의 가장 큰적은 청결이라고 생각 됩니다.. 꼭 외출후에는 손씻기와 샤워를 버릇처럼 해야할거 같아요.. 씻는것만 잘해도 감염률이 엄청 낮아질거라 생각이 됩니다.. 저 또한 코로나 검사를 무려3번이나 했습니다.. 애들이 셋인 관계로.. 너무 불안하고 무섭습니다.. 잘 이겨 내시길 바랍니다.. 자 분위기 반전 시키며..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홍천에 위치해있는

"홍천 퍼니주키친"


퍼니주키친(funnyzookitchen)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희망리 324-7 KR
https://maps.app.goo.gl/SbPUmBZTekFiPbrcA

퍼니주키친(funnyzookitchen)

★★★★☆ · 돈까스 전문식당 · 홍천읍 희망리 324-7 KR

www.google.com

⏰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사진으로 📷 찰칵 해놨습니다~^^

오히려~간판이 없어서 찾기가 쉬웠어요 ㅋㅋ 간판이 아주작은집.. 혹은 없는집으로 들어서 오히려 찾기가 쉬웠습니다.. ㅋㅋ
햇볕때문인지.. 커튼이 거의 매일 쳐져있는거 같아요. 흠

셀프로 반찬 떠가면 되구요~~ 모든 셀프입니다.. 메인 음식 빼고는요~ 오히려 요즘은 셀프가 편해요.눈치 보이지도 않고~

공사장 느낌~ 인테리어가.. 아주 보기 좋았어요..솔직히 이런 스타일 아주 칭찬해~~ 1인 운영하시는 식당이라 사장님 주방에 들어가시면 얼굴보기 힘들었어요.. 뭐 사장님 얼굴보러 식당가는건 아니니까요~~그런 느낌 ~입니다.

🍽🍴주문은 이렇게 했습니다.
돈카츠 8,000원 1인분
규동 계란 돈부리 7,500원 1인분
치킨 카레 8,000원 1인분

나의 마스코트 귀요미 마리오가 쳐다보고있네요..
제 유튜브 닉네임이 마리오인데 말입니다.^^

이건 뭔 국인지 모르겠는데.. 완전 뜨거운게 해장하기 좋네요..ㅋㅋ 4번이나 먹었다는 ㅋㅋ역시 국은 뜨거워야죠.ㅋㅋ

단무지는 그냥 사랑이죠 ㅋㅋ

자!! 카레가 나왔네요.. 음.. 솔직히 맛은 그냥 보통 평범한 맛이였어요.. 그리 크게 감동할만 한것은 찾지 못했습니다. 같이 나온 치킨가라아게도 걍 그랬습니다.. 근데 맛이 없지는 않았어요.~그릇을 완전 깨끗이 비웠거든요.

자 제가 기대하던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자태가 이쁨니다 ~
이정도는 되야쥬~~

규동두 그냥저냥 먹을만 했습니다..~

이렇게 한상 차려졌으니 폭풍흡입 해야겠죠?
드루와~~

아주 카레를 싹싹 비웠다는.. 근데 돈카츠를 시키지 않았다면 밥양이 좀 모자랐을듯 하네요.. 뭐 워낙 제가 많이 먹긴합니다.만.. 여성분들은 딱 적당하실듯.

자 메인 돈카츠가 나와주었네요. 맛있는 비쥬얼은 역시 남달라~~입에넣는 순간 이건 너무 맛있는거 아닌가요? 씹는순간 육즙이 쭈욱 나오는게 ..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양배추에 같이 돈카츠 곁들여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뭐 돈카츠도 자기 취향이 다 있으시겠지만..
전 매우 만족했습니다..
항상 즐거운 식사 챙겨 오고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쉽지가 않네요.. 처음 얘기 처럼 코로나 조심하시고.. 마스크 잘 써서 우리가 백신이 됩시다..
건강하세요.. 면역력도 쑥쑥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