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천안 맛집 청당동 투가리 감자탕 국물이 끝내줌

by 다둥애비 2020. 11. 23.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 주셔서 🙏 감사합니다.

너무 반갑네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거 같아요~ 요즘 뭘 준비 중이라 .. 정신없어서 찾아뵙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도 오늘 시간이 조금 남아서 진짜 괜찮은 해장 집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식사하기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은 바로 그곳!!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했던가~ㅋㅋ시간은 내면 되는거죠 이렇게 포스팅 하니 기분이 좋아지내고 내심 마음이 편해지고요. 원래 블로그 하시는분들 거의 대부분 하루라도 글 안올리시면 마음이 불안하고 불편하거든요.ㅋㅋ 제가 잘 압니다.ㅋㅋ 이번에도 올릴집은 내돈내산 100% 솔직후기 입니다.. 재밋게 봐 주셧으면 합니다.^^

 


천안 청당동 투가리 감자탕 




투가리감자탕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497번지 KR 1층
041-551-0302
https://maps.app.goo.gl/2dzMVxxCp6RcSTkh6

 

투가리감자탕

★★★★☆ · 음식점 · 청당동 497번지 KR 1층

www.google.com

⏰ 영업시간

아래 사진 확인하시구요. 근데 영업시간이 자주 바뀌는거 같으니

멀리서 가신분들은 미리 전화해보시기를 추천  합니다.^^

아이고 세월아~~ 이 사진이 벌써.. 1년이 되었나 봅니다..

올린다 올린다 하고. 이제 올리네요.. 이 땐 겨울이라 눈이 내리는군요.ㅋㅋㅋ

원래 이렇게 추울 때는 따끈한 국물이 제맛이거든요.. 사실 국이나 탕 이런 거 겁나 좋아하는데. 그중 뼈해장국이나 감자탕을 빼놓을 수 없죠.. ㅋㅋ 천안에 있어서 언제 가볼지는 모르겠지만 .. 이날 진짜 맛있게 먹었거든요...

글쓰다가 천안사는 친구한테 여기 감자탕 쓰고 있다니까.ㅋㅋ 가야 겠다네요.ㅋㅋㅋ

저희는 뼈해장국 3개 주문했습니다.. 여기 한 세 번은 갔는데 이날 빼고는 다 감자탕 먹었습니다..ㅋㅋ

이날은 사실 이곳을 처음 간 날이었어요.~~~

아침부터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전날 엄청나게 달렸더니 국물이 간절 했습니다.ㅋㅋ

기본 반찬 나와주고요~ ㅋㅋ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가 먹으면 됩니다. 전 백김치가 맛있더라고요. ᄏᄏ 백김치를 왜 이리 좋아하는지.ㅋㅋ 할배도 아니고 시큼시큼한 거 엄청 좋아해요.ㅋㅋ청당동 지나가다 보면 이 집은 다들 한 번씩은 보셨을듯합니다. 길거리에 크고 깔끔한 가게가 떡하니 자리 잡고 있거든요~

뼈 해장국이 먹음직스럽게 나왔네요~ 살코기가 너무 부들부들하고 양도 적당히 많았어요..

그리고 국물이 굉장히 진하더라고요.. 깍두기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ㅋㅋ 이럴 땐 다이어트가 생각이 납니까?ㅋㅋ

그냥 일단 수저부터 들어야지.ㅋㅋ슬슬 배가 고플때가 되었죠?ㅋㅋ 포스팅은 배고픈 시간이랍니다.. 정성들여 음식에 대해서 이야기하다 보면.. 저도 모르게 침샘이 자극 되거든요.. ㅋ

여기 보이는 둘의 조합은 진짜 빠질 수가 없지요.ㅋㅋ

흰쌀밥에 국밥이라... ㅋㅋ아니 뼈해장국이라~~ㅋㅋ공깃밥 두 공기는 우습게 해치웁니다.ㅋㅋ

근데 그거 아세요? 여기 해장국을 먹기 위해서 택시비 6천 원을 써가며 친구의 강요에 왔다는 거.ㅋㅋㅋ 근데 뭐 그리 맛

있길래 했는데 진짜 해장할 때 이만한 게 없는 거 같아요.ㅋㅋ

그리고 저는 내돈내산 거이 100%이니 안심하고 리뷰 보시기를 바랍니다.^^겨자 소스에 푹 담가서 먹으면 진짜 이만한 게 없는 거 같아요..ㅋㅋ 너무 맛있게 잘먹었네요.ㅋㅋ

추운 겨울 몸을 따뜻하게 해줄 해장국 한 그릇은 어떨까요?ㅋㅋ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코로나 점점 심해지는데.. 자영업자 분들 파이팅 하시고

빨리 좋은 날 오기를 두 손 모아 기도해봅니다...

안뇽~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